본문 바로가기

게임

모바일게임 - SMASH 배드민턴 게임 3일차 후기 랭킹 보상

반응형
반응형

SMASH 배드민턴 게임을 3일간 (열심히) 해보았는데요, 희노애락을 많이 느꼈습니다.

게임 졌을 때 트로피 깎이는데, 안 깎이려면 광고를 봐야해서 게임 시간 만큼 광고를 시청한 듯...

이전 글에서 보여드렸던 [리더보드] 탭에서의 리그 랭킹 1위 보상획득했습니다 !!!!

 

루키에서 컨펌드로 올라갔지만 보상은 같은 듯

리그 보상은 1등, 2등, 3등 있는데 2등3등재화만 받을 수 있지만 1등 보상에서는 저 투구모양이 있습니다.

뭔지 궁금해서 아득바득 플레이했습니다.

 

루키에서 컨펌드 리그로 올라가게 되었고, 1등 보상을 받았습니다.

왜인지 장착 가능한 [스킨]일 것 같아서 [스킨]으로 들어가봤더니,

 

 

이런 멋지고 허접한 스킨을 줍니다 !

 

이게 다 입니다.


 

혹시 랭킹 기준이나 리더보드에 대한 정보 아시는 분 있으시면 말씀 좀 부탁드리겠습니다.

어찌 당시 랭킹에 15명 정도만 트로피 점수가 있었고 나머지는 0점이었습니다. 인원 자체도 30명이 되지 않아 보였고...

영문을 잘 모르겠지만 보상을 획득했습니다 !

현재 1200점대인데 자꾸 지니까 질리는 중

반응형